새로운 브랜드를 시작하는 일은
기대만큼이나 두려움이 따라오는 일이다.
특히,
기존에 함께 해주신 고객들이
과연 새로운 브랜드에도 함께 걸어줄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다.
중국본사와 함께 네이처하이크코리아를 운영하며
수많은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왔다.
그 신뢰가 있었기에
오늘의 새로운 브랜드,
PELLIOT을 한국에 소개할 수 있었다.
그래서 브랜드 전환의 첫걸음에서
기존 고객분들께 "고맙습니다"를 전하고 싶었다.
단순한 할인 쿠폰, 적립금, 이벤트가 아니라,
진심을 담을 수 있는 사은품을 드리고 싶었다.
그때 떠올린 것이 바로
네이처하이크 신형 캠핑 그릴이었다.
감사의 마음은 기억을 통해 완성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면서도,
고객님들의 캠핑의 순간을 함께 기억할 수 있는
이 그릴을 선택했다.
새로운 이름을 건 브랜드지만,
우리가 함께 만든 추억과 신뢰는 이어져야 한다고 믿는다.
PELLIOT은 앞으로도
기억을 존중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
그리고 그 시작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캠핑 그릴로 열 수 있어서
진심으로 기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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