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PELLIOT은 런던 패션위크에서 NatureShell(네이처쉘)- 자연과 인간, 도시와 환경 사이의 균형을 상징하는 단어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이름을 남겼습니다.
왜 Natureshell 이었을까 ?
PELLIOT이 패션위크에서 내세운 주제는 단순한 의상 콘셉트를 넘어
브랜드의 존재 이유, 철학, 태도를 말하는 언어였습니다.
자연을 입는다는 건, 자연을 닮은 껍질을 두른다는것.
그리고 그 안에서 우리는 스스로를 지키고, 자연과 다시 연결된다는 것.
PELLIOT은 단지 등산복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닙니다.
우리는 '탐험을 태도'로 해석하고, 그 철학을 통해
일상 속에서든 고산지대에서든, 스스로를 탐험하는 사람들을 위한 장비를 제안합니다.
런던이라는 도시,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글로벌 무대에서
PELLIOT은 단순한 ‘브랜드’가 아니라
자연과 기술, 삶과 의복을 연결하는 철학적 브랜드로 소개된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런던에서 시작한 이 메시지를
서울에서도, 그리고 여러분의 일상에서도
이어가고자 합니다.
일상도 탐험이라면,
옷도 태도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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