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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탐험의 시선과 기록 -PELLIOT 티스토리
브랜드의 시선

PELLIOT 을 바라보는 나의 방식 - 이름보다 먼저 닿는 감각

by pelliotjolly 2025. 4. 29.

브랜드를 소개할 때,
우리는 보통 이름을 먼저 말한다.
하지만 때로는,
이름보다 먼저 다가오는 감각이 있다.

나에게 PELLIOT은 그런 브랜드였다.

 

이름의 발음도,
로고의 형태도,
처음엔 낯설었다.

 

펠리엇이 아닌 사람들이 펠리오로 부르고 있었다. 

 

하지만 제품을 만지고,
그 브랜드가 말하는 문장을 곱씹고,
하나씩 읽어 내려갈수록
이름보다 먼저 감각이 도착했다.

 

‘탐험은 태도다.’
이 한 문장 안에 담긴 밀도.

그 말은 단순한 마케팅 문구가 아니라,
삶을 바라보는 방식의 제안이었다.

 

PELLIOT은 거창하지 않다.
오히려 조용하다.
하지만 그 조용함 안에
확고한 시선과 기준이 있다.

빠르게 소비되는 옷이 아니라,
입고 나서 걷고 싶어지는 옷.
기능만으로 설명되지 않는 결.
그 모든 것이 이 브랜드를 설명해준다.

 

나는 지금 이 브랜드를
단순히 수입하는 사람의 입장이 아니라,
"‘해석하고 소개하는 사람" 으로서 바라보고 있다.

그래서 이 블로그는
제품보다 먼저 철학을 말하고 싶다.
사이즈보다 먼저 감각을 전하고 싶다.

브랜드가 말하는 세계를
한국이라는 장소,
우리의 감성,
내가 살아가는 리듬 속으로
자연스럽게 번역해가는 일.

그게 지금, 내가 이 브랜드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PELLIOT은 결국
하나의 태도이자 시선이다.

그리고 이 블로그 ‘브랜드의 시선’ 카테고리는
그 시선을
나의 언어로 해석해보는 기록이다.